무역회사

바네크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과 홍콩에서 바네크를 경영하고 있는 대표 손필원 입니다.

바네크는 2012년 휴티라는 회사로 시작을 하였으나, 2015년 바네크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변신을 시도하였고, 현재는 식품만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무역회사로 탈바꿈을 하였습니다. 

저희 바네크는 한국 무역협회의 회원사로써, 말레이시아의 백설탕과 원당, 태국의 설탕과 원당, 스테비아등의 당(糖)류가 메인 품목이며, 부수적으로 인도의 참깨 및 허브류 및 태국산 쌀과 국내산 쌀, 태국의 코코넛 오일등과 브라질의 소고기와 닭고기를 취급하고 있는, 식품을 전문으로 하는 무역회사 입니다.

주된 품목인 설탕의 경우에는 태국의 씨암슈가, 말레이시아의 CSR Corp. 등을 공급처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문적인 식품외에도 고객의 요청에 따라 3자 무역 및 오퍼상으로써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해내고 있습니다.

이것은 저희가 규모적으로는 작은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태국과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브라질, 캐나다, 중국, 홍콩 등지에 현지 인력들을 투입하여 운영을 함으로써, 찾아주시는 거래처의 모든 이들이 원하시는 요구조건에 충족시켜드리고자 노력을 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변치않는 비지니스 파트너를 찾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앞으로 좋은 인연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OREA Office: +82 2 2275 7654 │ HONGKONG Office: +852 2187 2428 │ CEO : Pilwon Shon 

Copyright © 2013 Vaneq Co. All Rights Reserved.

설탕 판매 회사. Sugar sales company

설탕 판매, 수출, 수입회사. Refined sugar, Raw sugar, sugar sales, sugar trading.